TOP

“중국 해군이 규모 면에서 미국을 압도”

                                                       2024-11-22 19:22:22      

  

프랑스에선 해묵고도 민감한 히잡 전쟁이 또다시 점화하고 있다.

기밀을 요하는 수사는 시간이 흘러야 실체가 나타난다.통과 쉬운 국회 비회기 놓치고 확률 낮은 회기 중에 제출 의문 영장 기각 후 3주가 지나면서 윤곽은 조금 더 선명해진다.

“중국 해군이 규모 면에서 미국을 압도”

수사와 재판 경험이 많은 법조인들은 유 판사가 정리한 793자를 분석해 나름의 판단을 내리고 있다.강정현 기자 닷새 뒤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영장 실질심사 결과는 기각이었다.유 판사가 혐의는 소명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한 만큼 이 부분은 유죄 가능성이 크다고들 본다.

“중국 해군이 규모 면에서 미국을 압도”

수사가 미진해 비회기를 놓쳤다면 수사를 일단락했기에 체포안을 냈을 텐데 영장이 기각된 뒤 다시 수사를 이어간다? 그렇다면 굳이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 선거 직전에 체포안을 제출해야 했을까.한 차례 체포안이 부결된 제1야당 대표의 남은 혐의가 영장 발부를 확신하기에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과감하게 불구속기소 할 순 없었을까.

“중국 해군이 규모 면에서 미국을 압도”

22대 국회 여야 구도가 어떻게 그려질지 알 수 없는 지금이 이런 원칙을 만들기에 최적기다.

옳은 방식은 아니다고 말했다.[뉴스1] 벌집은 대표적인 육각형 구조물이다.

매 순간 타인과 비교당하며 순위가 매겨지고 좌절하는 SNS 시대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번아웃.

총선 승리를 위해선 혁신위가 대통령실과 여당을 망라해 제대로 회초리를 들어야 한다.중산층·청년층·중도층 모두에게 외면받은 선거 결과를 받아들고도 국민의힘은 친윤·영남 지도부에서 벗어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