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개혁신당 첫 최고위원회의

                                                       2024-11-22 19:08:22      

  

kr 2023년은 대한민국 과학기술계뿐 아니라 산업계에도 부정적 의미에서 역사에 남을 한해였다.

장례식장 관계자들은 유족과 조문객 등을 제외한 모든 이들의 빈소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상주로는 아내인 배우 전혜진을 비롯해 두 형과 누나의 이름이 차례로 나왔다.

개혁신당 첫 최고위원회의

사진 주위로는 하얀 국화꽃이 빼곡했다.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배우 고(故) 이선균씨의 빈소가 마련되어 있다.1호실이 있는 3층 입구에도 영정 사진과 함께 상주를 안내하는 스크린이 띄워져 있었다.

개혁신당 첫 최고위원회의

이선균과 드라마‘골든타임에 출연한 배우 이성민이 빈소를 찾았다.이선균의 두 형이 가장 먼저 도착해 장례 절차를 밟은 것으로 전해졌다.

개혁신당 첫 최고위원회의

이선균의 유작 두 편 중 하나인 영화 ‘행복의 나라에 함께 출연한 배우 유재명도 빈소를 찾았다.

배성우와 장성규 아나운서 등 이선균과 연이 있던 동료들도 고인이 가는 마지막 길을 애도했다.그의 비판은 진보·보수를 가리지 않는다.

이런 게 아주 건설적이고 긍정적인 국제협력이죠.근데 한순간에 아무 근거도 없이 한꺼번에 내쳐질 수 있구나 하는 것이 확인됐죠.

―우수 인력들이 외국으로 유출되기도 할 것 같은데요.‘RD 예산 삭감 5개월 만에 혁신방안…과학계 추진력 의문 연재논설위원의 직격인터뷰 과학계가 대통령 입만 쳐다봐야 하나? 민주화된 건지 의문 이탄희 윤석열 2세.